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Review)

남성전문 코디샵 그보다 이용 후기


원데이 상품 원위크 상품 등등 한가지만 파는 쇼핑몰이 뜨고 있습니다.
그중 애드찜을 통해 알게된 남성 전문 코디샵 그보다.

일단, 1주일에 한가지 코디만 맞춰 판매하는 전략이 너무 멋집니다. 코디도 만들어 주니 자기에게 맞게 구입하면 되구요. 또한 비슷한 옷을 가지고 있다면 내게 모자라는 옷만 구입하면 되니 오케잉.

  배송.
 - 그보다의 배송은 굿입니다. 바로 배송이 되네요. 발송하면 문자로 택배 발송되었다고 문자가 옵니다. 만약 휴일이 끼이거나 연휴가 있다면 배송이 늦어짐을 알려주는 문자가 옵니다. 발송 문자 받고 그 다음날 도착하니 언제쯤 온다는 것도 알 수 있고 좋네요.



  포장.
 - 모 쇼핑몰은 포장이 비닐팩에 담겨 오기에 가끔 택배기사양반들 집앞에서 전화해서 안받으면 담너머 봉지 휙 던져두고 가버립니다. 하지만 그보다는 박스안에 비닐에 담긴 옷을 넣기에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또한 반품 및 안내를 위해 그보다 연락처가 담긴 명함스티커가 붙여져 있어 인터넷 안켜고 전화해서 바로 문제를 상의할 수 있네요



  제품.
 - 일단, 사이즈가 프리사이즈로 된 티셔츠인데 ... 흠.. 요즘 친구들 다 홀쪽한가봅니다. ㅋㅋ L사이즈에 조금 작은 L사이즈라고 할까요?  친구가 맘에 든다고 입어보더니... "엇. 좀 낀다" 그러네요 ㅋㅋ  운동하는 친구라..ㅋㅋ
 티가 허리 라인을 잡아준다는 느낌이 나네요. 통으로 된게 아니라 허리쪽에서 살짝 들어가서 라인을 살려준다는 느낌입니다.  제품 설명 페이지에도 95~100사이즈 분께 권해드린다고 적혀있습니다. 역시 타이트하지 않은 타입이라고 하구요. ^^

 그리고 앞부분에 박힌 그림로고. 로고 벗겨져 흉물스럽게 되는 일은 없겠는데요. 아무리 좋은 재질의 옷감이라도 앞부분 그림이 떨어져 나가면 에잉~ 하고 버리거나 직접 그림 그려 넣거나 해야하는데 요건 뭐 단단합니다.


너무 튀지도 않고 무난한 디자인입니다. 색감도 옷감도 괜찮네요. ^^  요 디자인이 잘 나간다고 하더니 제 맘에는 쏙 드는데요. 티만 입어도 이쁘고 위에 남방같은걸 걸쳐도 잘 코디가 됩니다.

  같은옷 입은 누군가와 마주치다.
막 옷을 입어보고 평가하고 있는데... 맛난 음식 배달이 왔습니다. 그리고.. 마주친 배달하는 알바총각.
'엇!' ㅋㅋ 그 친구도 같은 디자인의 옷을 입고 있네요... 
 그 순간 든 생각...  '배달하는 젊은 알바하는 학생이니.. 패션은 잘 알테니 일단 이거 좋은거군. 두번째는 알바하며 땀도 잘 날텐데 흡수 잘되나보군. 세번째는 같은 디자인 만나니 뻘쭘하군 ^^;' 생각이 들더군요 ㅋㅋ

 배달하는 학생도 힐끔거리더니 가네요 ㅎㅎ 그참 이리도 딱 맞춰서 같은옷을 입고 나타나는건지.. 아무튼 배달 조끼안에 입어도 잘 어울리더군요 ^^;  잘생긴 그 친구가 입었을 때는 배달 조끼 안에 입어도 멋지던데.. 흐~



* 남성 전문 코디샵 그보다 바로가기: http://www.gvoda.com
* 그보다 소개글 보기: http://aiesecks.tistory.com/455

* 매주 새로운 코디를 선보이는 그보다. 적당한 코디를 잡아주니 옷고르는데 시간 허비가 없어 좋네요.
  사이즈 문의나 기타 코디에 대한 문의는 문의게시판에 올려 바로바로 답변 받아 충동 구매가 없도록 합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