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오주상사 오즈팀이 블로그를 접수하다!!


푸하하~ 오주상사 오즈팀이 블로그에 자리잡았다.
(아래 왼쪽 이미지는 블로그 사이드바에 위젯을 단 모습 ^^)

블로그 사이드바에 오주상사 운동 블로그 위젯을 설치!

블로깅 하며 따라해봐야겠다..  손목돌리기 목돌리기 어깨돌리기~ 눈돌리기~ 샤방샤방~ ㅋㅋㅋ

위젯을 달아두고 한번씩 따라하게 된다. ㅋㅋ 큰일이다. 사람들 많은 곳에서 이거보며 따라하면 어쩌지?? 특히 혓바닥 운동이나 콧구멍 벌렁벌렁 거리기 운동은 쪼금 거시기 한데~
 사이드 바에 재미난 볼거리가 있으니 저절로 위젯을 보게 되고 또한 자연스럽게 위젯 위에 있는 최신 글 목록으로도 눈이 간다. 사람들이 다른 글도 읽을 수 있게끔 시건을 유도하는 역할로도 최고란 느낌이 든다.

또한 가만히 있는게 아니라 다양한 동작으로 바뀌기 때문에 매번 와서 잠깐 머물고 가더라도 새롭게 느껴지기 때문에 위젯의 지루함이 전혀 없을 듯 보인다. 아무튼 블로그에서 사람이 5초 이상 머물지 않는거 같은데 블로그에서 머무는 시간을 늘여주는 위젯이다.

LGT오즈위젯으로 블로그꾸미기!!
개인적으로 체조들 중 콧구멍 운동이 제일 마음에 든다는 ^^
ㅋㅋ 콧구멍 벌렁거리다가 이거 버릇되는거 아냐???

벌렁벌렁 거리며 말하는 모습 디게 웃길거 같다.
무엇보다 이쁜 표정을 짓게하는 우리 누님의 표정이 제일 귀엽다.
핸섬가이들과 나름 비호감 아저씨들이 호감형으로 바뀌기 위해 애쓰는 모습들이 무척이나 귀엽다.
사이드바가 밋밋한 맛이 있었는데 이번 위젯을 통해 하나의 즐거움을 찾은 듯 싶다. 한쪽 사이드바에서 열심히 운동하고 있는 이 사람들~
즐겁지 아니한가?? ㅋㅋㅋ


강력히 사이드바에 달아볼것을 권해본다...
오즈 체조 위젯이란?
일상에 지친 대한민국 국민을 위해 오주상사가 체조위젯을 만들었습니다.
체조위젯으로 건강도 챙기고 내 블로그에 들어오는 방문자에게 인사말도 남겨보세요.
오즈 체조 위젯(LGT오즈위젯)은 티스토리, 파란 블로그, 텍스트 큐브와 같이
Script 소스를 삽입할 수 있는 블로그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현재 네이버 블로그에는 설치할 수 없으며, 기타 개인 홈페이지, 카페 등
Script 소스를 입력할 수 있는 곳은 어디든지 설치가 가능합니다.




블로그에 위젯 단 모습 ^^ (more클릭)

“본 포스트는 프레스블로그로 송고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