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이벤트 정보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정부보증학자금대출 이벤트~



등록금 문제로 삼보일배를 해본적이 있는가??
학생들이 길거리로 나와 목이터져라 외친다. 등록금 동결해 달라고...
거리에서 삼보일배를 하며 마이크를 붙잡고 아무리 외쳐봐도 사람들은 외면하고 지나치곤한다...
실제 대학생을 둔 부모의 마음은 어떨지 그들은 모르는 것이다.

한 학기만 지나면 갑자기 무슨 명목에서든 생겨나는 등록금. 대학등록금대출은 이제 없어서는 안될 필수가 되버렸다.
오죽 답답했으면 학생들이 자신들의 피를 뽑아 총장실 앞에 걸어두고 피같은 등록금이라고 외치며, 돼지며 닭이며 촌에서 기르던 가축을 가져다가 등록금 대신 받아달라고 피터져라 외쳤을까?

자신들 사업불리기에 급급한 대학, 허리휘어지는 학부모....
경제위기로 인해 학자금대출이 늘어나 정부에서는 정부보증학자금대출을 통해 보다 믿을 수 있는 대출지원을 하고 있다. 이런 학자금 대출이 없다면 가계부담은 한도없이 커져버릴것이다.

2009.01.19(월) ~ 2009.03.31(화)
학자금포탈(www.studentloan.go.kr)에 대출신청하여 대출대상자로 선정된 학생
일반 : 연7.30% (거치기간 및 상환기간 중 동일금리 적용)

현재 KB국민은행에서도 정부보증학자금대출 이벤트를 하고 있다 ^^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니 대출도 받고 장학금도 받고! 어떤 은행에서는.. 도서상품권 주던데 여긴 대박 선물을 상품으로 주는군.


KB국민은행 인터넷 뱅킹으로 정부보증학자금대출을 받거나 등록금을 납부한 분들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6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해 주는 것이다.

학자금 대출을 받거나 등록금을 인터넷 뱅킹으로 납부한 분들이 설문을 작성하면 1차 응모가 되고, 1차 응모에서 당첨되지 않은 정부보증학자금대출을 받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번 더 15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등록금도 납부하고 장학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지금도 열심히 학자금 대출을 갚고 있는 A군. 월급의 일부는 고스란히 등록금 갚는데 나가고 있지만 그 당시 학자금 대출이 없었다면 몇년을 휴학해서 돈을 갚고 있어야 했을 것이다.



정부보증학자금대출안내



“본 포스트는 프레스블로그로 송고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