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뷰티

환절기 남성 피부 관리를 위한 추천 제품.


낯선남자에게서 내 남자의 향기가 난다... 남자의 피부도 경쟁력이다... 컬러로션... 등등 어느날 등장한 광고를 시점으로 남성들의 피부에 대한 관심이 갑자기 높아졌다. 특히나 미소년 주인공인 드라마가 인기를 끌며 완소남이 되기위한 기본 조건으로 매끈한 피부가 제시되고 있다.

 남성들의 피부에 대한 민감도가 높아지면서 다양한 종류의 남성 화장품이 등장했다. 특히 면도를 하게되면 피부자극이 심해 거칠어지거나 덧나는 경우도 잇는데 요번에 소개하는 스킨은 무향의 100% 알러지가 없는 스킨이다.


스킨서플라이즈 포맨 3- 스텝

가장 기초가 되는  세안->각질관리->보습 3단계로 보호해 주는 것으로 남자친구선물추천! 추천남성화장품! 으로 손색이 없다. 계절이 바뀔철이되면... 면도하고 난 입주변으로 스킨을 발라도 하얗게 일어나는 경우가 많아 좀 촌시러운 면이 있는데 스킨서플라이즈 스킨 크리니크남성화장품을 사용하면 보습까지 잡아주기 때문에 각질로 허옇게변한줄도 모르고 돌아 다니다가 쪽팔리는 경우는 없을 듯 싶다.


피부가 강한 남성은 없다. 이제는 남자들도 관리를 해야한다... 
기사에서처럼 자외선 차단과 피지제거가 남성화장품의 가장큰 필수요소가 아닐까 한다.
남자들도 세안을 단계별로 거쳐 성공적인 피부관리가 필요한 시점이다.



 사실 평소 알고잇으면서도 쉽게 지나쳤는데 이제부터 조금씩 피부 까꾸는 데 신경을 써야겠다.
안그래도 막 스킨이 다 떨어지고 세안 크림도 다되어 가는데 새 제품으로 깔끔한 피부 만들기에 들어가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