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단/서포터즈 모집

월최대 무료문자 300건 제공하는 아이후기닷컴

세계 인구당 핸드폰 보유량을 조사해보면 대한민국이 1위라고 나오며, 그에 상응하는 핸드폰 요금이 만만치 않은 것이 현실이다.

그 중에서 핸드폰으로 보내는 SMS 문자 전송 비용이 1건당 30원임을 감안해보면, 핸드폰 문자 전송 비용도 무시할 수가 없다. 특히나 경제사정이 좋지 않은 요즘 같은 때면 무료 문자 서비스를 이용해서 핸드폰 요금을 절약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이에 가전제품 사용후기 전문사이트 아이후기닷컴(www.ihoogy.com) 에서 월 최대 300건 무료 문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SMS 문자 서비스는 PC설치형 MINI SMS프로그램으로 웹사이트 방문없이도 컴퓨터 바탕화면에 생성된 아이콘으로 바로 문자를 보낼 수 있으며, 아이후기닷컴에 최초 접속하여 PC설치형 MINI SMS 프로그램을 처음 설치하면, 지속적으로 월 최대 300건까지 무료로 문자를 보낼 수 있는 서비스이다.

아이후기 관계자는 “아이후기 회원들의 다양한 요구 조건을 수용하여 회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주고자 무료 SMS 문자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

최초 가입시 30건을 무료로 제공하며 매일 10건씩 월최대 300건까지 사용하며 평생 제공된다. 또한, 하단의 배너 광고를 1번 클릭하기만 해도 1클릭당 문자 1건씩 추가로 제공된다. 편리한 이모티콘과 각 상황에 맞는 이모티콘을 이용할 수 있고, 발송 성공 여부 뿐 아니라 발송한 내용과 목록이 모두 저장되어 편리하다.

신청은 아이후기닷컴(www.ihoogy.com) 사이트로 접속해서, 무료 문자 제공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서울=뉴스와이어)
        www.ihoog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