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Review)

위드블로그 이벤트로 받은 피자헛 시식권


위드블로그에서 보내준 피자헛 시식권으로 맛난 피자를 교환했습니다. ^^

위드블로그는 선체험 리뷰를 하는 사이트로 주로 책이 많은데 가끔 다양한 상품의 리뷰도 제공하고 있네요.
마침 블사조 블로그 이벤트와 연계해서 블사조 블로그 인터뷰 대상자들 글에 대한 코멘트 리뷰 이벤트가 있어 참여했는데 이렇게 피자헛 전메뉴 교환가능한 시식권을 보내줬네요.

오늘 저녁 겸해서 1588-5588 전화해서 주문했습니다.

치즈바이트퐁듀 더블바베큐피자~ ^^ 콜라값만 지불하니 근처 피자헛에서 배달오네요.. 친절한 배달이 좋은 피자헛입니다. ㅋㅋ 마침 근처에 피자헛도 가까이 있어 점심 시간인데도 금방 배달이 오는군요...


* 피자헛 시식권은 위드블로그와 블사조 이벤트가 함께하는 캠페인입니다. * 블사조 블로그 인터뷰 글 댓글달면 포스팅별로 한명씩 선정 시식권을 주며, 위드블로그에서는 신청 후 블사조 블로그 리뷰를 쓰면 시식권을 줍니다. ^^


요건 처음 먹어보는데.. 딱 제 스타일입니다.. ㅎㅎ
위에 뿌려진 저 새까만 소스가 햄버거 소스같기도 하고 오코노미야끼에 들어가는 그 소스같기도 한데 이름이 기억이 안납니다. 맛이 딱 좋네요. 고기는 살짝 질긴데... 매장같으면 질기다고 뭐라 하겠건만 배달이라 말도 못하구 ㅎㅎ
쩝.. 시식권이라 이야길 해서인지.. 위에 올려진 것들은 좀 부실한 느낌입니다. 소스만 가득하지 씹히는게 별로 없다는 느낌이 드네요 에궁.... 

- 블사조 블로그에 날개를 달아보자.
- 위드블로그 바로가기
- 블사조 블로그바로가기



^^ 블사조 이벤트는 블사조 블로그에서도 진행중이니 한번 참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