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이벤트 정보

지엠대우 토스카 온라인 화보 만들고 DSLR카메라 받아가자!



지엠대우 토스카 포토 디랙터가 되어 토스카 온라인 화보를 만들면 104명에게 선물이 슝~ 날아간다!!

온라인 화보가 어렵다!?? NoNo
토스카 마이크로 사이트인 http://www.toscalove.com/ 에가면 블랙과 화이트 두 색상에 맞춰 온라인 화보를 제작하고 컨셉이름과 화보 제작자 표시를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된다.

참여 방법은? 아주 쉽다. 가만히 있으면 모델과 화면이 살포시 움직여준다. 이때 우리가 할일은 마우스로 사진 찍을 위치 지정과 함께 스페이스바 혹은 마우스 좌측 클릭으로 찰칵! 사진을 찍으면 되는것. 모델들도 살포시 매혹적인 미소와 행동으로 사진 찍을 수 있게 포즈까지 다 취해주니 이 얼마나 편한가!

총 30장까지 사진을 찍을 수 있으니 토스카의 매력적인 바디와 모델들이 잘 조화가 되어 자신만의 화보 컨셉을 잡아 참여하면 되는것.

저작권은 토스카에 있습니다.

* 내가만든 토스카 컨셉. 매력적인 바디의 토스카~

나중 최종 화보제작단계에서는 다섯가지 프레임이 주어지는데 이에 맞춰 자신이 스샷으로 찍은 사진들을 넣고 화보를 완성하면 된다.

* 동영상: 토스카 마이크로 사이트 제공

개인적으로 토스카 스틱차량을 몇번 몰아봤는데 소리도 조용하고 디자인이 무척 마음에 들었다. 살짝 무게감도 있어 흔들림이 없고 무엇보다 속도를 올려도 조용하다는게 매력적인 차량이었다. ^^

1명에게는 캐논 Dslr 500D카메라를 세명에게는 IXUS990IS 를 그리고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준다고 하니 쉽고 즐겁게 참여해 볼 만한 이벤트가 아닐까?

  GM대우 토스카 사이트: http://www.toscalo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