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단/서포터즈 모집

자극에 민감한 눈을 위한 바슈롬 리뉴 1000명의 체험단 모집이벤트


바슈롬 렌즈에서 1000명의 무료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

자극에민감한 눈을 위해 바슈롬 리뉴가 새로 나왔습니다. 더위와 땀, 세균이 왕성한 활동을 하는 여름철 렌즈관리를 철저히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리뉴 센스티브아이즈.

리뉴란?


리뉴는 렌즈와 눈 사이에 눈물보호막을 생성 눈을 부드럽고 편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자주 사용하는 식염수의 80% 이상이 세균에 노출되어 (2003년 자료) 식염수에 렌즈를 보관하는 것은 유해 세균 증식을 유발하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세균을 막기 위해서는 매일 깨끗한 용액으로 갈아야 하며 사용 전에 손을 꼭 씻어야 한다고 이야기합니다.


미국에서 사용후기 설문조사 결과 편안함이 검증되었고, 세균검사 결과 타사 제품보다 뛰어난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  곰팡이나 다른 여러 균에 대한 샬균 효과가 뛰어나다는 결과가 나왔으며 눈의 각막상피세포를 파괴하지 않아 눈에 자극을 주지 않는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친구는 일주일을 사용하던데 ㅡㅡ; 세균 덩어리속에 눈이 굴러다니는거였군요.. 허걱..



자극에 민감한 눈을 위한 렌즈 액 리뉴 센서티브아이즈.
리뉴 동영상을 보고 느낀점을 댓글로 남기면 총 1000명에게 리뉴의 신 제품인 센서티브아이즈를 무료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준다고 합니다. 기간은 8월 2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9월 4일 발표와 함께 배송된다고 합니다.



http://www.bausc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