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Review)

임용 시험을 앞둔 동생에게 선물할까 하는 운동화...

곧 다가올 임용고시를 준비하는 동생에게 꼭 선물해 주고 싶은 신발을 발견했다.
바로 르카프 웨이브. 평소 운동화라면 그냥 발이 편한 메이커 신발을 선호했는데 최근들어서 기능성 신발들이 나오기 시작했다. 신발을 신으면 자세가 바로 된다는 신발도 있지만 곧 있을 시험을 준히바는 동생에게는 아마 이 신발이 제일 어울리지 싶다.

웨이브 슈즈는 "엄지발가락 쪽 통풍력을 향상시켜 신발 안의 온도 차에 의해 착용자의 뇌파가 알파파가 되도록 유도하는 기능성 운동화다. 웨이브를 착용하는 동안은 알파파에 의해 집중력이 좋아진다"는게 이 신발의 가장 큰 특징.

곧 시험을 앞둔 동생에게 집중력을 높여주는 아이템이 꼭 필요했는데 이 신발을 발견한 것이다. 시험 선물로 엿이나 떡 같은 소모적인 것 보다 1차 2차 모든 시험에서 잘 할 수 있도록 격려 해 줄 수 있는 신발을 선물로 줄까 생각중이다.

디자인은 보니 요게 제일 마음에 드는데...


지난 번에 모 광고에서 프로 게이머 선수가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어 게임에서 이길 수 있었다며 소개해 준 그 신발인데 조금 더 디자인을 이쁘게 해서 만든 웨이브 2 신발이라고 한다.

사진 출처: 르카프 사이트


신발의 착용감을 높여주고, 시원하게 해 주며 쾌적한 발 환경을 통해 집중력을 높여주는 시스템으로 보인다.
르까프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집중력향상 신발... 확실히 공부할 때 발이 더우면 집중도 안되고 쉽게 잠드는데 통풍이 잘되고 편안한 착용감에 집중력 까지 끌어올려 준다면 이보다 확실한 시험 준비 선물은 없을 것 같은데...
일단 가격부터 알아보러 가야겠다. 이거 신고 합격한다면야... 가격이 문제는 아닐터이니 ^^

사진 및 자료 출처: http://www.lecafwav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