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뷰티

걷기 모임, 전문 스포츠워킹슈즈로 참여하세요


 프로스펙스의 위킹슈즈 광고를 보며 저절로 고개가 꺼덕여졌다.
 즉, 걷기습관이 잘 된 사람들은 전문 워킹화의 필요성에 저절로 공감이 되기 때문이다. 최근들어 걷기 모임이 활성화 되면서 그냥 일반 조깅화를 신고 나오는 사람, 워킹화는 워킹화인데 등산용 비스꾸무리하게 되어 무거운걸 신고오는 사람도 있고 그냥 캔버스화 신고 오는 사람도 있었다.


프로스펙스W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간 홈페이지...
생각보다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었다. 무엇보다 큰 성과는 워킹의 중요성!
워킹을 하면 신체 신진 대사 촉진 및 바른 자세, 근육의 고른 사용으로 노화방지에.. 건강을 유지하는데 있어 워킹만큼 좋은게 없다는 설명이다.


일반적인 스포츠화와 전문 워킹슈즈는 전혀 다르다!


최근들어 느리게 걷기, 파워워킹 등 걷는데 투자하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무릎에 무리도 안주고 건강에도 여유로움에도 좋은 워킹을 위해 전문 워킹 슈즈를 찾는 분들이 늘었다.

모 카페 회원 A씨도 그동안 그냥 일반 운동화 신다가 조깅화를 신었다가 전문 워킹슈즈를 구입해 신고는 확실히 발이 편하고 예전에는 발의 일부분이 디게 아팠는데 지금은 전체적으로 편하다는 느낌을 이야기했다. 프로스펙스W가 스포츠워킹화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지 않을까?

TV광고는 확실히 걷기 좋아하는 분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http://www.prospecs.com/ 에 가면 더욱 다양한 자료와 워킹의 바른 자세, 효과를 볼 수 있다.

* 본문에 사용된 사진, 동영상은 프로스펙스W홈페이지, 프레스블로그에서 발췌한 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