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ews

운전자와 뒷좌석 탑승자를 위한 최적의 세단 체어맨W



체어맨W의 외형은 기존 체어맨 스타일인 고급세단 고유의 사각형 모양의 디자인을 택했지만 내부는 외부와 다른 유선형의 부드러움을 강조해 내부의 디자인은 공간성과 여유로움 그리고 인체공학적 설계에 맞춰 감성과 편리성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차를 직접 운전해보니 파워풀한 주행력과 안정감이 돋보였다. 배기량 3598㏄에 최고출력 250마력의 힘을 느낄 수 있다. 4륜구동(4TRONIC) 시스템이 장착돼 빠른 속도로 모퉁이를 도는데도 차체가 거의 밀리지 않았다. 7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해 운전의 부드러움을 더한다. 시속 100㎞가 넘는 고속에서는 떨림이 적고 노면 소음이 잘 들리지 않는다. "
- 매일경제 (원문보기)


벤츠 7단 자동변속기를 도입 완벽한 승차감을 주고있으며, 국내 다른 세단에는 없는 7단 자동변속기와 8기통엔진의 조합으로 안전성을확보한 세단추천 체어맨W다.


 운전석 요추마사지 시스템, 8면 에어백 등 최적의 운전을 위한 성능이 장착되어 있다.

자료제공: 체어맨W마크로사이트


체어맨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ACC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는 전방과 측면의 물체를 감지해 자동으로 속도를 가감할 수 있는 안전 운전 시스템이며,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주차 브레이크를 걸수 있고 해제 할 수 있는 편리함과 4개의 바퀴 압력을 보여주어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넓은 LCD창과 웅장한 스피커 시스템은 오페라극장을 옮겨둔 듯한 느낌을 준다니.... 쩝... 언젠가 꼭 타보고 싶은 사양입니다. 최대한 운전자와 뒷좌석에 앉는 사람을 배려한 인테리어로 최고급 세단의 정점을 보여주는 느낌입니다.

세단을 애용하는 연령대가 외부 디자인보다는 편리함과 안전성을 중시하기에 그에 걸맞는 시스템을 장착해 소음과 로딩의 느낌 내부에서의 편리함에 강점을 둔 체어맨W라 생각되는군요.


보다 자세한 체어맨W의 사양과 타 세단과의 비교 분석을 보시려면

 
쌍용자동차 마이크로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더욱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와 동영상은 쌍용자동차와 프레스블로그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