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ews

타과 강좌도 마음껏 청강할 수 있는 한국사이버대학교


시간과 공간, 나이를 떠나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사이버대학교 한국사이버대학교


우와~ 사이버대학 최초일거 같은데 한국사이버대학교에서 재학중일 때는 전강좌를 무제한 청강, 졸업후에는 주전공 과목을 평생 무상으로 청강할 수 있다고 한다.


세계 최초 평생 무상청강 서비스 제공

- 한국사이버대학교가 세계 최초로 재학 중 자신의 전공을 포함한 ‘교내 모든 강좌’를,
  졸업 후에는 주전공과목을 평생 청강할 수 있는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한국사이버대학교가 세계 최초로 재학 중 자신의 전공을 포함한 ‘교내 모든 강좌’를, 졸업 후에는 주전공과목을 평생 청강할 수 있는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



무엇보다 이 서비스의 장점은 타과의 강좌를 들을 수 있다는 것, 경영학과 학생이 아동학과 수업을 청강하며 심리학과 수업을 또 무료 청강, 아동심리학과 경영학에 대해 공부해 실제 마케팅에 접목시킬 수 있다. 일반 대학에서 학점과 수업 시간표의 한계로 인해 타과 수업을 듣거나 복수 부전공시 시간할애가 너무 많았던 점에 비해 언제든 사이버 강좌를 통해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아주 매력적인 서비스다.


우와.. 무엇보다 좋은것은 강좌를 PMP같은 이동형 제품에 담을 수 있어서 이동중에도 강좌를 들을 수 있고, 무선인터넷이 가능한 곳에서는 언제든 노트북으로 강좌를 볼 수 있으니 너무나 편리하다.

직장을 다니면서도 충분히 공부할 수 있고, 전국 57개 명문 대학의 강좌를 들을 수 있으니 수준면에서도 절대 뒤지지 않는 사이버대학 강좌다.
 출근길에 PMP로 강좌를 듣고, 쉬는 시간에 숙제도 하고, 퇴근길에 도서관에 잠시 들러 다시 공부하고 집에 돌아와도 충분히 자신을 개발하는 시간으로 활용 할수 있다는 장점이 한국사이버대학교에는 있다.



특히나 강좌중에 영어 전문화 코스는 직장이나 사회생활에서 꼭 필요하단 생각에 무척이나 끌리는 강좌다.
소방방제학과 등은 전문 직종을 위한 시험대비 학교 코스로도 안성맞춤이 아닐까 싶다.
영어공부도 하고 공무원 시험 준비도 함께 해볼꺼나?











http://go.kcu.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