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이벤트 정보

스타플에서 온 따스한 선물 - 땡큐 스타플


나만의 별을 가진다!! 아뵤~ 저 먼 은하계에 나의 이름으로 별자리 하나 장만해볼까?
하는 마음으로 가입한 스타플~



종종 올라오는 글들 타고 돌아다니며 새로운 사람도 알고 독서모임 홍보도 하고, 사랑의 책나눔 홍보도 하는데...
스타플 이벤트로 뭔가를 주는걸 했는데 우앗 당첨! 아뵤~


카드지갑과 책갈피 두개가 슝~ 날아왔다는 ㅎㅎ
넘쳐나는 카드들 저장할 곳이 필요했는데 ㅋㅋ 그간 명함통에 가득 담아뒀는데 이젠 여기다 깔끔하게 저장!!


책갈피는 책에 꼽아뒀더니 디게 깜찍하네 ㅡㅡ; ㅋㅋㅋ 꼭 목욕탕에 으~ 뜨시다~ 하고 있는 포즈? ㅋㅋ


나만의 별도 하나 장만하고 블로그 유입경로로 하나 만들어 보는건? ^^
아직 많이 활성화가 안된건지 모르지만 계속 스타플 변화하고 있다니 수많은 사람들과 멋진 교류를 해보길!!!


  스타플 바로가기: http://starpl.com/aiesecks/invitation/Z5CL7R3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