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프로그램

집에서 영상통화로 의사에게 진료 상담을 받는다 - 닥터큐브


지식in 검색에 물어보자니 좀 그렇고, 비슷한 증상으로 검색했는데 결과가 정말 믿을만 한건지 모르겠고, 그렇다고 병원까지 가자니 대기도 해야 하고 직장에서는 시간빼야 해서 눈치보이고 안가자니 마음이 놓이지 않고할때 다른 사람 눈치볼것 없이 편하게 영상통화로 의사와 통화하며 진단 받을 수 있다면 어떨까?


진화하는 영상통신 시대에 맞춰 진료도 변화를 시작했다 ^ㅡ^
거기다가 통화료, 진료 상담비까지 무료? 닥터큐브에서는 누구나 의사에게 동영상 통화 (3G폰)를 통해 영상의료상담을 받고 쉽게 의료정보를 얻을 수 있다.


허벅지에 혹이 생겼는데 약국에서는 고름빼는 패치를 붙이면 바로 나을거라는데 괜히 그랬다가 염증만 심해지는건 아닌지 걱정이 될 때, 아이가 엎어져서 다쳤는데 후XX 바르면 나을거라는데 걱정이 되어 의사에게 보여주고 싶을때, 수술이나 진료 후 예상치 못한 작은 증상이 나타났을 때 병원으로 달려가기 직전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모를 때 그럴 때 재빠르게 전문의사와 영상의료 상담으로 대처 요령을 파악하는건 어떨까?


사이트에서 제휴된 병원을 찾아 정하고 직접 상담 시간을 정하면 오케이~ ^^
급하게 병원을 찾아야 하는게 아닌 단순히 치료비 상담이나 진료 과정 혹은 수술에 대한 문의 같은 경우 일반 병원에 전화하면 대부분 찾아오라는 경우가 많지만 닥터큐브를 이용하면 바로 통화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닥터큐브의  영상의료상담은 양, 한방 의료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언제든 통화한 병원 담당 의사에게서 실 진료까지 예약할 수 있어 더욱 믿을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