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ews

인터파크도서 창원,진해,김해까지 당일배송 실시


인터파크가 다른 인터넷 서점보다 발빠르게 지방 독자들의 마음을 휘어잡고 있군요.
업계 최초로 부산지역 당일 배송 보장 서비스를 실시하더니 이제는 김해, 진해지역까지 당일 배송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우와.. 진해와, 창원, 김해, 곧 마산까지 시행되면 함안, 합천, 사천, 진주까지도 당일배송이 되겠죠?

아직은 창원, 진해, 김해, 부산만 되지만 쭉쭉 늘어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인터파크도서 고객들은 평일 오후 1시, 토요일 오전 11시까지 주문/결제시 창원/진해/김해 지역에서도 도서 당일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습니다.

특히, 인터파크도서는 파주 제1물류센터와 부산 제2물류센터의 이원화 운영을 통해 다른 인터넷 서점에 비해 보다 빠른 배송서비스와 가장 많은 지역에 당일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파주 제1물류센터에서는 서울/수도권/천안 당일배송도서와 서울/부산/전국 하루배송 및 당일/하루배송 외 주문도서의 배송이, 부산 제2물류센터에서는 부산, 창원/진해/김해 당일배송도서의 배송이 이루어지는 것이라네요.

인터파크도서는 창원/진해/김해 당일배송 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5월 1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인터파크도서가 당일배송보장을 약속하는 지역을 선택하는 퀴즈를 풀면 매주 50명에게 도서상품권을 증정한다고 하는군요. 또한, 4월 16일까지 블로그, 카페 등에 인터파크도서 창원/진해/김해 당일배송보장 서비스 오픈을 알리는 미션을 수행하면 매주 10명을 추첨해 도서상품권을 증정한다네요. 




인터파크도서 최대봉 대표는 “부산물류센터 구축으로 지난 2월 인터넷 서점 최초로 부산당일배송보장 서비스를 시작한데 이어 창원/진해/김해로 서비스를 확대함으로써 경쟁사 대비 가장 많은 지역에 당일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향후 타 지역으로 당일배송 서비스 권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감으로써 인터넷서점의 지방 당일배송 시대를 열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고합니다.

인터파크도서의 발빠른 행보에 다른 인터넷 서점도 지방 독자들을 위한 배려 빨리 시행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자료및 내용 인용: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04월 09일 / 인터파크: http://book.interpar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