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이벤트행사

스케이트보더들의 묘기 대행진 볼컴 코리아투어~ 부산에서 열려



오는 4월 24일. 12시부터 부산 나루 공원에서 경상권 최고를 가리는 GN networks 주최의 스케이트보드 대회가 열린다고 합니다~.
 
바로 이날, 미국 캘리포니아의 3S(스케이트보딩, 스노보딩,서핑) 브렌드의 볼컴소속의 세계에서 유명한 최고의 보더들이 결선의 심사와 함께 부산경남 지역 스케이트 보더 들과의 만남을 가지게 된다고 합니다.


 볼컴과 가장 잘 어울리는 스케이트 보더를 선정하는 볼컴 베스트 트릭 상의 시상과 오후 4시부터는 볼컴 프로들의 데몬 쇼와 사인 회가 진행된다고 하는군요. 물론 선착순으로 기념 티셔츠도 선물해 준다고 합니다.

길거리나 공원에서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젊은이들, 위태로워 보이는 광경임에도 언제나 미소를 잃지 않고 즐기는 그들을 위한 무대가 준비되었습니다.

볼컴코리아 투어는 국내의 보더들과의 만남과 함께 우리나라를 세계에 알릴 수 있는 곳에서 영상 촬영을 하며 국내 팬들과의 만남이 가득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군요. 

20일에는 용산역 야외광장에서 스케이트보드 촬영과 시민들 앞에서의 시연 그리고 시민참여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국내 여러 공원에 보더들의 연습 공간이 꼭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끔 휙휙 지나다니며 묘기 부리는 젊은 친구들 많이 보이던데.. 그런 열정을 이번 기회에 확실히 쏟아부을 수 있는 기회네요.


젊음의 열정을 선보일 이번 볼컴투어 한번 구경가보는건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