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ews

빼빼로데이 전까지 애인만들기 사이트, 이음

이음? 이음이 뭘까? 인터넷 쇼셜네트워크로 소개팅을 주선해 준다?

빼빼로데이 올해는 혼자보내지 마세요…이음, 위드블로그와 제휴 마케팅 실시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11월 01일 -- 독특한 컨셉과 톡톡튀는 아이디어로 화제가 된 소셜 데이팅 업체 이음(www.i-um.net)이 25일부터 내달 28일까지 위드블로그와 함께 빼빼로데이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음은 국내 최초의 소셜 데이팅 서비스로 3개월 간의 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3만명의 회원이 가입하였고, 2만 5천 쌍의 커플이 이어지는 등 20~30대를 대상으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 제11회 여성 창업경진대회' 에서 온라인 업체 최초로 대상을 수상하면서 그 기획력 또한 인정 받았다.

2~30대 솔로남녀들에게 매일 12시 30분, 운명의 짝을 이어준 이음은 ‘안드로메다에서 내려온 이음신이 매력적인 지구 피플에게 매일 한명의 인연을 선물해준다’는 새로운 컨셉의 매치메이킹 서비스로 회사 구성원의 대부분이 20대 여성이며, 특히 여성의 감성을 자극하는 신선한 문화코드로 자리잡았다.

위드블로그와의 제휴 마케팅은 캠페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빼빼로데이가 시작되기 한주 전까지 신청자를 받아 이음 서비스 체험후기를 본인의 블로그에 포스팅하면 백화점 상품권과 이음 무료 이용권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에게 이음 OK 14일권과 평점쿠폰 14일권 세트(10,000 ~ 15,000원 상당)이 주어지며, 이를 통해 빼빼로데이 전까지 하루 한명 이음을 통해 운명의 짝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제휴 마케팅을 기획한 이음의 김윤진 팀장은 “빼빼로데이를 맞아 대한민국 싱글남녀들이 모두 행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젠 이음이 있기에 더 이상의 외로움은 없다”고 말했다.

본 이벤트는 위드블로그 캠페인 페이지(http://www.withblog.net/campaign/899)와 위젯, 올블로그, 올블릿 배너에서 동시에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