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프로그램

HTC 레이더 4G 개봉기 .


HTC 레이더 4G 개봉기 & 외형 살펴보기
제조사마다 각기 LTE 스마트폰을 선보이며 4G LTE 시대의 경쟁을 시작하였습니다. 국내 제조사에 출시된 LTE 스마트폰은 삼성전자 갤럭시S2 LTE, LG전자 옵티머스 LTE, 팬택 베가 LTE가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달 말 HTC도 LTE 스마트폰 레이더 4G를 출시하였고요. 다음주에는 모토로라에 LTE폰을 공개할 예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소 아쉬운 LTE 요금제를 들고 나온 두 이통사 SKT와 LG 유플러스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LTE스마트폰 가입자 유치를 위한 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LTE 스마트폰, LTE폰, 레이더4G, 레이더 4G, 레이더 4G 후기, 레이더4G 후기, 레이더 4G 개봉기

오늘은 HTC에서 처음 국내에 출시한 LTE 스마트폰 레이더 4G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LTE 속도에 대해서 무척이나 궁금하시겠지만 아직 개통을 하지 못한 관계로 오늘은 간단하게 레이더4G 후기로 개봉기 & 디자인편입니다. 다음 글에 레이더4G의 LTE 속도와 서비스 등에 대해 소개를 드려보겠습니다.


손가락 버튼 눌러주시는 여러분의 추천 한 번이 제게는 큰 힘이 됩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 본 게시물은 세티즌 체험단 선정으로 기기를 무상 지급받아 작성한 글 입니다.
* 세티즌에서 스크랩한 글이며 세티즌 사이트에서 허용한 포스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