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프로그램

구형 스마트폰 주면 10만원 보상해줄게. SK텔레콤 특별 프로모션

SK텔레콤이 옴니아 시리즈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 프로모션을 했었는데 이번에는 초기 스마트폰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가 지원금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군요.

아래는 SK공식 프로모션입니다.


SK텔레콤, 구형 스마트폰 특별 보상 프로모션 실시
  • - 초기 스마트폰 고객이 동일 제조사의 LTE폰으로 기기 변경할 경우 혜택
    - 구매 매장 및 구매가격 관계 없이 10만원 추가혜택 지원…5월 말까지 시행
    - T에코폰 보상할인과 중복 혜택 받을 수 있어…기존 고객 혜택 강화 차원

뭐 기존 고객 혜택 강화 차원이라는데... 어쨌거나.. 할부지원금이다 할부 원금이다 해서 어떤 새로운 LTE스마트폰으로 교체하건간에 10만원 지원해 주는군요.  다만, 동일 제조사의 LTE기기로 변경할 경우라고 합니다.

 기존 고객을 타사로 번호이동하는 것을 막기 위한 조취기는 한데... 기존 고객을 너무 홀대하는 KT와는 조금 다른 모습입니다.

기간은 5월 31일 까지구요.



국내에 LTE폰을 출시한 제조 4사(삼성전자·LG전자·팬택·HTC社)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삼성전자 갤럭시S, 갤럭시A, 갤럭시탭에서 갤럭시노트로 ▲LG전자 옵티머스Z, 옵티머스원에서 옵티머스LTE로 ▲팬택 시리우스, 베가, 미라크에서 베가LTE로 ▲HTC 디자이어, 터치HD2, 와일드파이어에서 레이더4G 등으로 기기변경 할 경우 추가 10만원 보상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즉, 사용 중인 스마트폰과 동일 제조사의 LTE모델로 기기변경 할 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보상 혜택에 더불어 기존 스마트폰을 반납할 경우 SK텔레콤 만의 중고폰 보상정책인 ‘T에코폰 기기변경할인’을 중복 적용 받을 수 있다고 하는군요.

예를 들어, 갤럭시 S 이용고객이 갤럭시 노트로 기기변경 할 경우 ‘LTE 스페셜 보상 프로모션’ 혜택 10만원과 T에코폰 할인 17만원(A급 기준) 등 총 27만원을 보상 받아 기기를 구입할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LTE 스페셜 보상 프로모션’ 혜택 대상은 2011년 2월 말까지 가입한 고객이며, 대상 여부는 SK텔레콤 고객센터 또는 대리점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하네요.

KT에서도 좀 본받았으면 합니다.

저는...KT 사용자인데 TT

*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해 주세요:  http://skt4glte.com/2010change/tss_main.asp

<자료제공: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