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프로그램

만원으로 100분 무료통화에, KT집전화,인터넷전화가 완전 무료

매달 KT유선전화와 무제한 통화가 가능?  만원으로 100분 무료통화에, KT집전화,인터넷전화가 완전 무료

  KT가 그동안 핸드폰이나 인터넷전화로 KT유선전화 가입자간 무척 저렴한 요금으로 사용가능한 서비스를 시작했었는데 이제는  인터넷전화 이용자들이 KT 집전화 및 인터넷전화와 무제한으로 통화할 수 있는 ‘여유만만’ 요금제를 출시했습니다.

여유만만 요금제는 올레 인터넷전화 이용자들이 월 정액 1만원으로 올레 집전화와 올레 인터넷전화에 발신하는 음성통화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올레모바일이나 타사 유/무선전화로 발신할 때는 100분이 무료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이거 좋은데요.... 어차피 100분 무료통화가 거의 9900원정도 될텐데. 100분 무료통화 사는 비용으로 집전화나 인터넷 전화에 거는 비용이 전액 무료라면 괜찮을거 같습니다.

업체에 전화가 자주 있는 분들, 회사에 전화 많은 분들에게 딱 좋은 추가 요금제 같은데요


현재 올레 집전화 이용자가 1,570만, 올레 인터넷전화 이용자가 330만임을 감안하면 여유만만 요금제 가입자는 국내 대다수의 유선전화 이용자와 전화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으로 통화가 가능해졌습니다.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11월 30일까지 ‘여유만만’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올레 모바일(KT 휴대폰)에 발신할 때도 무제한 음성 통화가 가능해 가족, 연인, SOHO사업자 등 통화량이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있을거 같습니다. (11월 30일 이전 가입자는 11월 30일 이후에도 올레 모바일 무제한 음성통화 유지)

 상품가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올레닷컴(www.olleh.com), 고객센터(100번), 전국 올레 플라자에 문의하면 됩니다. 
 

*** 유의사항이.... 핸드폰에서 거는게 아니라!  인터넷전화에서 발신하는 경우에 가능하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