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프로그램

KT내일부터 갤럭시s3 예약판매 시작. 오전9시부터

오전9시부터 KT  겔럭시s3 예약판매 시작.

겔럭시S3 판매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우선 KT에서는 구체적인 서비스형태가 나왔네요. 아직 요금제는 정확히 공개되지 않았지만 여러가지 혜택들은 제시하고 있습니다.

12일부터 전국 올레매장 및 온라인, 스마트폰에서 갤럭시S3 LTE 예약가입 신청가능

 

오는 12일(화) 오전 9시부터 전국 올레 매장과 올레닷컴(http://preorder.olleh.com)에서 삼성전자의 ‘갤럭시 S3 LTE’의 예약가입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현존 최고 사양의 스마트폰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갤럭시S3 LTE’는 엑시노스쿼드코어 CPU가 탑재돼 빠른 실행속도를 구현하며 4.8인치 슈퍼아몰레드 HD 디스플레이와 800만 화소 카메라 등 뛰어난 성능을 자랑합니다.

 

전국 올레 매장과 온라인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별도의 예약 가입 사이트(http://preorder.olleh.com)에 접속해 이름, 주민번호, 전화번호, 상품 및 가입유형 등의 정보만 입력하면 예약가입을 신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출처: KT


‘갤럭시 S III LTE’가 출시되는 7월 중으로 예약가입 순서에 따라 택배 수령과 매장 방문 수령 중 선택해서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예약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갤럭시 S III 전용 플립커버와 3만원 충전된 3G 유심(USIM)을 추가 증정하고, 예약가입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3명을 추첨해 7월부터 런던에서 열리는 축구 대표팀 경기 응원 원정대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는군요~

할인 혜택도 빵빵하게?

 BC 업턴(UPTURN) 모바일카드를 발급 받아 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하는 고객 중 전월 사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사용실적에 따라 30개월 약정 기준으로 30만원(월 1만원)에서 최대 42만원(월 1만4천원)까지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군요. 

타사,자사 포함 갤럭시s2와 갤럭시s 사용고객이 단발기를 반납하면 추가 보상할인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올레닷컴 (http://preorder.olle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