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제주여행 갈때 모바일 할인쿠폰 ‘엠쿠펀(Mcoufun)’ 으로 할인받자

 제주여행 갈때 모바일 할인쿠폰 ‘엠쿠펀(Mcoufun)’ 으로 할인받자

본격적으로 여행시즌이 시작되었는데 제주도 갈 때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고, 개인정보 입력도 필요없는 모바일 할인 쿠폰 엠쿠폰 다운 받아서 가면 훨씬 저렴한 여행이 된다.

 

모바일 바코드 하나로 제주 전역에 인원에 상관없이 할인 받을 수 있는 획기적인 서비스.

박물관, 레저시설, 향토 음식점까지 제주 전역 100여개 가맹점에서 사용가능핟.

 * 제주여행 할인쿠폰 받기.

핸드폰 번호만 있으면 바코드 형태로 제주 전역의 100여개 가맹점에서 사용가능. 특히 기존 모바일 쿠폰, 선구매 할인쿠폰들은 사전에 할인 받은 쿠폰을 가맹점 별로 미리 구매해야 하는 반면, ‘엠쿠펀’은 사전 구매 없이 핸드폰으로 다운 받은 하나의 바코드를 모든 가맹점에서 제시하기만 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때문에 기상악화 또는 갑작스런 일정 변경으로 인한 환불 걱정을 피할 수 있다. 또한 발급받은 하나의 바코드로 인원에 상관없이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결제는 현금이나 카드결제 등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이용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엠쿠펀’ 홈페이지(www.mcoufun.com)에서 핸드폰 번호와 동반인원을 입력한 후 핸드폰 문자메시지로 전송되는 바코드를 가맹점 이용 시 제시하면 된다. 제주 전역에 위치한 100여개의 ‘엠쿠펀’ 가맹점은 ‘테디베어뮤지엄’, ‘유리의 성’, ‘제주러브랜드’ 등과 같은 제주도의 유명 박물관부터 유람선, 승마, 카트, ATV 체험과 같은 레저 시설과 제주도 향토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유명 음식점들까지 매우 다양하다.

특히 ‘엠쿠펀’ 홈페이지에서는 <오순도순 즐거운 가족여행>, <비 오는 날 추천 관광코스>, <싱숭생숭 커플여행> 등 테마 별로 가맹점을 확인 할 수 있어서 여행일정을 짜기에도 매우 유용하다.

‘엠쿠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엠쿠펀 홈페이지(www.mcoufun.com)와 고객센터(1899-31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50%할인에서 2만원 할인, 몇천원 할인까지...  가기전에 미리 쿠폰을 못챙겼거나, 인쇄해 가야할 쿠폰을 깜빡했다면 즉석에서 찾아 바로 바코드 받아 현장에서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제주 여행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할 수 있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