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프로그램

SK텔레콤, 상품구매도 하고 기부도 하는 ‘나눔초콜릿’ 캠페인 진행

 SK텔레콤의 공동구매 서비스인 '초콜릿'에서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기부

SK텔레콤, 상품구매도 하고 기부도 하는 ‘나눔초콜릿’ 캠페인 진행 UNICEF ‘Schools for Asia’ 프로젝트에 지원 합니다.
- ‘100원의 기적’ 프로그램 참여로 별도의 물품 구매 없이 기부 가능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 전용 공동구매 서비스 ‘초콜릿’을 통해 상품구매도 하고 기부도 하는 ‘나눔초콜릿’ 캠페인을 내달 13일까지 진행합니다.

T맴버십 사이트 고객이(tchoco.sktmembership.co.kr)나 ‘T멤버십’ 앱에서 ‘나눔초콜릿’ 상품을 구매하면 수익금 전액이 자동 적립되며, 적립된 금액은 UNICEF에 전달돼 교육환경이 열악한 아시아 지역의 어린이들을 지원하는 ‘Schools for Asia’ 프로젝트에 사용됩니다.

‘초콜릿’에서는 ‘나눔초콜릿’ 상품으로 UNICEF의 문구세트, 메모박스, 색연필 등을 판매하며, 6월 25일부터 한 주씩 SK나이츠 소속 선수들의 싸인이 담긴 유니폼과 농구화와 SK와이번스 소속 선수들의 싸인이 담긴 유니폼과 야구공 등을 판매 한다고 하는군요.

 ‘초콜릿’을 통해 별도의 상품 구매 없이도 기부가 가능한 ‘100원의 기적’ 프로그램도 동시에 진행합니다. ‘초콜릿’을 통해 ‘100원의 기적’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고객이 기부한 100원은 연필 4자루 또는 영양제 20포가 되어 영양결핍을 겪고 있는 아시아 지역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네요. 

 현재 메가박스 2천원 할인쿠폰도 무료로 나눠주고 있으니 참여해 보시길 바랍니다.

 ‘초콜릿’은 SK텔레콤이 작년 4월 15일 출시된 T멤버십 고객 전용서비스로, T멤버십 고객은 ‘초콜릿’을 통해 멤버십 차감 한도 없이 제휴 브랜드 상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쇼핑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