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프로그램

베가레이서2 가죽케이스, 깔끔하면서도 무늬가 독특한 아트뮤.

베가레이서2의 가죽케이스가 부족했다면 아트뮤 스탠드 카드지갑형 가죽케이스를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가 베가레이서2 ‘카드지갑 다이어리 스탠드형 레오파드 가죽케이스’를 출시했다.

평범한 호피 무늬가 아닌 미니멀하게 변형된 무늬로 디자인된 독특하면서도 화려한 롱텀에볼루션(LTE) 스마트폰 다기능 가죽케이스이다.

 

 


장지갑스타일로 스타일리쉬하며 카드포켓과 지페수납이 가능한 다이어리형태로 제작되었다. 안쪽 보호 젤리케이스는 하드케이스와 달리 잔기스가 나지 않는 열가소성폴리우레탄(TPU) 소재를 사용해 탄력과 유연성이 좋아 쉽게 탈장착이 가능하다. 특히, 꺾어서 바닥에 세울 수 있는 스탠드 거치대기능은 사용자가 영화, 동영상, DMB, 애니메이션 등을 감상할 때 편리하다.

액정보호를 위한 다이어리커버 방식으로 자석이 인몰드처리 되어 있어 이동 시 열고 닫을 때 편리하며, 니켈톤의 정교한 금속장식이 세련미를 더했다.

옐로우 컬러의 레오파드 무늬와 핫핑크 컬러의 레오파드무늬로 가죽에 특화된 가죽인쇄기법으로 프린팅되어 야성적인 느낌과 섹시함이 느껴진다.

국내 정교한 수공예 기술로 섬세한 마감과 베가레이서2(Sky Vega Racer 2)에 일체감 있게 제작되었으며, 총 10종으로 출시 가격은 24,000원 이다.

베가레이서2의 깔끔한 디자인과 잘 어울리는 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