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단/서포터즈 모집

이틀만에 1천대팔린 한국판 킨들 크레마터치 무료체험단 모집행사

예스24, 한국판 킨들 ‘크레마 터치’ 무료 체험단 30명 모집

- 국내 최초 클라우드 기능 구현되는 터치형 전자책 단말기를 무료로 체험
- 오는 9월 9일까지 신청, 체험단 종료 후 단말기는 영구 지급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 예스24는 오는 9월 9일까지 국내 최초 광학식 터치스크린과 클라우드 기능을 탑재한 초경량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터치(crema touch)’를 무료로 사용해 보는 30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크레마 터치’ 무료 체험단 신청은 오는 9월 9일까지 예스24 홈페이지 내 ‘크레마 터치 체험단 모집’ 이벤트 페이지의 체험단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신청 사연과 함께 자신이 운영 중인 블로그나 까페, 클럽 등 온라인 커뮤니티 혹은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 URL을 등록하면 신청 완료된다.

 

 


응모를 통해 선발되는 30명의 체험단에게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에도 단말기 영구 지급을 통해 지속 사용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이 가장 큰 혜택이다. ‘크레마 터치’ 무료 체험단에 선발되면 예스24가 제공하는 3만권 이상의 체험판 및 무료도서를 포함해 총 6만권 이상의 전자책(eBook)을 이용할 수 있다.

국내 유일 클라우드 기능을 구현한 ‘크레마 터치’는 터치스크린과 6인치 e잉크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6인치 패널로 한 손에 들고 읽기 쉬운 사이즈(172x120x11mm)에 시집 한 권보다 가벼운 무게(215g)를 자랑하며, 최대 3천여권(내부저장공간 4GB)의 도서를 넣어 다니면서, 한번 충전으로 7천 페이지 이상 연속해 읽을 수 있으며 400시간 대기가 가능하다.  

 


체험단 선정자는 9월 12일 예스24 홈페이지 내 당첨자 발표 게시판에서 공지될 예정이며, 발표 후 3일 이내에 ‘크레마 터치’ 제품 수령이 가능하다. 30명의 체험단은 예스24 ‘크레마 터치’를 사용한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나 SNS를 통해 공유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크레마 터치’는 사양대비 최저가인 12만 9천원으로 선보이며, 9월 9일까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예약판매 할인혜택 및 단말기 보상 판매 등을 통해 최대 9만 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 체험단 신청 사이트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