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이벤트 정보

예스24에서 골든벨 퀴즈이벤트로 대박 선물을

 

예스24, ‘인터넷 골든벨’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인터넷 서점 예스24 www.yes24.com는 퀴즈게임 ‘인터넷 골든벨’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여 오는 11월 25일까지 골든벨 퀴즈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넷 골든벨’은 예스24 회원들에게 재미와 함께 퀴즈를 풀며 상식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플래시 게임이다.

 

정치·경제·사회, 역사, 우리말, 고사성어·용어, 생활·문화·예술, 스포츠, 영화·연예, 인물, IT·과학 등 9개의 분야별 퀴즈에 3회 참여하면 골든벨 퀴즈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추억의 등굣길’을 테마로 하는 골든벨 퀴즈를 통해서는 재미있게 상식을 쌓을 수 있으며, 틀린 문제는 다시보기로 복습도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돌발선물을 증정하기도 하며, 골든벨 퀴즈 성공 시엔 매주 골든키 BIG3 선물, 주간선물에 자동응모되어 당첨자에게는 생활가전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예스24는 ‘인터넷 골든벨’ 퀴즈 이벤트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11월 25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분야별 퀴즈에 참여하기만 해도 골든벨 퀴즈 도전에 필요한 별사탕 및 골든벨 아이템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적립되는 별사탕은 도서클릭이나 예매, 영화·공연 리뷰에 대한 덧글·추천과 같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도 모을 수 있는데, 예스24에서 선물응모, 영화·공연 예매 및 할인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골든벨 퀴즈에 성공한 ‘최다 골인 킹’ 1명에게는 터치형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터치’를 증정하며, ‘최단시간 골인 킹’ 3명과 ‘최다 참여 킹’ 25명을 선정하여 ‘상식 도서세트’ 및 영화 <가디언즈> 예매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고, ‘인터넷 골든벨’ 홍보글을 SNS를 통해 공유한 회원 중 SNS의 친구/팔로워 수가 가장 많은 상위 5명에게는 영화예매권을 지급한다.

또한 예스24는 ‘인터넷 골든벨’에 프로필 사진만 등록해도 별사탕 1,000개를 증정하며, 회원들의 퀴즈 참여 현황 정보를 공개하여 회원간의 상호 교류를 독려할 예정이다.

‘인터넷 골든벨’ 오픈 기념 이벤트 당첨자는 11월 27일에 발표되며,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 <인터넷 골든벨>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http://movie.yes24.com/event/2012/11/gbopen.as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