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ews

이성에게 줄 크리스마스 선물이 고민이라면?

이성에게 줄 크리스마스 선물이 고민이라면? 그런 분들을위한 설문조사 결과

크리스마스 선물, 남성 ‘태블릿PC’ 여성 ‘패션용품’ 꼽아

 

 올해 크리스마스에 받고 싶은 선물 품목으로 ‘태블릿PC’와 가방, 신발, 의류 등 ‘패션용품’이 꼽혔다.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대학생 매거진 캠퍼스잡앤조이와 함께 ‘이성친구에게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조사했다.

‘남자라면 여자친구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무엇을 받고 싶은가’에 대해, 전체 응답자의 39.8%가 ‘태블릿PC'라고 답했다.

특히 남성 중에는 41.6%가 태블릿PC를 받고 싶다고 답했고, 이어 △패션용품 (30.7%) △카메라(19.1%) △키스(18.3%) △최신 전기면도기(15.2%) 순으로 선물받고 싶다는 응답자가 많았다.

반면, 여성들은 ‘본인이 남성이라면 여자친구에게’ 패션용품(38.7%)을 받고 싶을 것이라는 응답자가 가장 많았고, 이어 태블릿PC(37.9%) 시계(22.2%) 최신전기면도기(11.9%) 순으로 답해 남성들이 받고 싶은 선물 순위와 다소 차이를 보였다.

반대로, ‘여자라면 남자친구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무엇을 받고 싶은가‘를 복수응답으로 조사한 결과, 전체 응답자 중에는 ’패션용품‘이 응답률 42.4%로 가장 많았다.

실제 여성 응답자 중 49.8%인 약 2명중 1명이 ‘패션용품’을 받고 싶다고 답했다. 여성 응답자 중에는 주얼리(42.4%)를 받고 싶다는 답변도 상대적으로 많았다. 이외에는 △콘서트/영화 등의 커플 예매 티켓 (17.3%) 이나 △깜짝 이벤트(14.4%)를 받고 싶다는 답변도 높았다.

한편, 남자들이 생각하는 ‘여자가 남자친구에게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로는 ‘주얼리’가 37.0%로 가장 많았고, 이어 △패션용품 (35.4%) △깜짝 이벤트 (19.8%) △화장품이나 향수 18.7% 순으로 받고 싶다는 답변이 높아, 여성들이 선택한 받고싶은 선물 순위와 차이가 있었다.

 

이런 설문 조사가 있었으니 참고해서 이성에게 선물해 주심은 어떨지? 생각외로 연말 공연을 보러 가고싶어 하는 여성들이 많으니 남자들은 공연보러 가는 것도 선물 외에 준비해 보는것도 좋겠군요

참고로 연말.. 할인 공연들도 많으니.. 잘 찾아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