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단/서포터즈 모집

인천시립극단에서 공연 평가단을 모집합니다

인천시립극단에서 공연 평가단을 모집합니다

 인천시립극단에서 2013년도 <공연평가단>을 모집합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공연평가단>은 시민들이 직접 극단의 현재를 진단하고 미래의 계획을 세우기 위한 것으로 전국 국공립 극단 중 최초로 시도하여 현재까지 활발하게 활동해 오고 있습니다.

총 20명 중 9명이 연임하여 올해에는 11명을 신규 선발 할 계획이라고 하는군요

 



<공연평가단>은 만 18세 이상의 인천 연극에 관심과 애정을 갖고 있는 사람이면 누구든지 응모 가능합니다.

2013년 1월 7일(월) ~ 2011년 1월 16일(수)까지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시립극단 홈페이지 첨부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발송하면 됩니다. 다만 올해부터는 서류전형으로만 진행하던 선발방식을 다소 강화시켜 접수된 서류로 1차 선발을 한 후 정기공연을 관람하여 관람평을 작성, 제출한 글을 토대로 2차 선발을 하는 방식으로 변화했습니다. 

선발된 <공연평가단>은 이후 1년 동안 진행되는 시립극단의 정기공연을 관람한 후 발전적 비판과 다양한 아이디어 교류를 통해 인천연극의 발전에 동참하게 된다고 하는군요.

<공연평가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인천시립극단 ☎032)438-7775로 전화하면 되구요. 지원서는 아래 링크를 통해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공지글에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

 1월에는 온 가족이 함께하는 가족극 <얘들아, 용궁!/원제:별주부전>, 5월에는 창작극 <짠물(가제)>, 8월에는 <귀족수업(예정)>, 11월에는 명작극 <리어왕>의 공연을 소외된 이웃들께 보여드리는 기획도 함께 진행되고 잇다는군요.

문화블로거라면 공연평가단 모집에 지원해 보셔도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따스한 인천의 공연관람. 공연 평가단 참여 어떠세요?

 <지원서 공지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