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끌림의 이병률시인과 함께하는 훗카이도 여행상품

 국내의 지자체 프로그램으로 시인이나 작가. 향토 작가들과 함께 고향의 역사적 유적지같은 곳을 방문하며 문학을 이야기하는 프로그램을 봤는데 이제는 해외로 작가와 함께 떠나는 프로그램이 개발되어 판매가 되기 시작하는군요.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시인 이병률 시인과 함께 떠나는 낭만 여행. 훗카이도 여행 상품이 만들어졌습니다. 여행박사(www.tourbaksa.com)가 베스트셀러 여행 에세이 작가 ‘이병률 시인과 함께 떠나는 홋카이도여행’을 선보였군요.

이병률 시인이 50여 개국 200여 도시를 정처 없이 떠돌며 집필한 여행 에세이 ‘끌림’과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는 정말 인기가 많죠. 또 좋은 이야기가 많이 담겼고 그 글솜씨와 표현에 우리는 푹 빠져들고 맙니다.

 훗카이도. 겨울에 가야 진정한 북해도의 아름다움을 만나겠지만 저도 여름즈음 갔는데 안개와 함께 또다른 매력이 묻어나더군요.

 


이병률 시인과 떠나는 홋카이도 여행에는 단출하게 선착순 20명만 동행할 수 있다고합니다. 8월 18일(일) 3박4일 일정으로 진에어항공으로 노보리베츠 온천호텔 1박, 삿포로 비즈니스호텔 2박 2인 1실 에어텔 기준 104만원이라고 합니다. (유류세 별도)

 여행지의 아름다움도 좋지만 저자와 함께 다니며 그의 이야기와 글을 함께 만들어 가는 즐거움이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멋지네요... 기회가 되면 참여하고 싶지만 TT 참여하시는 분들 계시면 꼭 후기글 남겨주시길... 무척 궁금합니다. 이병률시인은 어떤 분이며 어디서 글감과 표현력을 얻어내시는건지 궁금해지네요

- 여행박사 이병률시인과 훗카이도 여행하기 상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