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 뉴스 (Book)

전자책으로 여행도서 60%할인받고 여행떠나기

전자책(ebook)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데요. 전자책 읽다보면 가끔 여행떠날 때 패키지로 읽을만한것들을 묶어서 같이 판매하면 좋을텐데 하는 마음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예스24에서 이번에 이런 마음들을 수용해서 멋진 패키지 상품을 만들었네요 오호~

이른바 여행패키지 전자책 대박 할인 이벤트군요 ㅎㅎ 60%까지저렴해진답니다.

 국내 여행지(제주도)뿐만 아니라, 유럽, 일본, 태국, 홍콩 등 여행 떠날 때 핸드폰이나 크레마 같은 전자책 리더기에 미리 다운받아두고 여행지에서 편하게 읽으면 좋을 책들을 묶어 판매한다고 하는군요.

 여행 가이드겸, 문화, 예술을 설명한 에세이, 영어회와 등을 묶어서 준비했다고 하니 여행 필수 도서들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예스24 ‘여행 미니 에디션’은 유럽편 3만 4천 9백원, 일본편 1만 2천원, 태국은 2만 3천원, 홍콩 1만 6천 9백원, 국내 1만 6천 5백원으로 종이책 대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 독자들의 가격 부담을 줄였군요.


삼성경제연구소에서 발표한 CEO가 휴가에 읽을 책 14권 중 3만원 이상 선택 구매한 회원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예스24 영화예매 4천원 할인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이벤트 페이지의 가로세로 낱말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하여 추천도서 세트를 선물한다.

-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