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ews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8 . 친구와대결하기

스포티하고 빠르고 실감나는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 시리즈의 최신작이 나왔습니다.

게임 로프트의 인기 스마트폰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8: 에어본(약칭 아스팔트8)’이 애플 iOS와 안드로이드 플랫폼으로 8월 22일 전 세계 동시 출시되었군요.

 


‘아스팔트8: 에어본’은 완전히 새로운 물리엔진 사용으로 박진감 넘치는 공중 스턴트 효과, 전작 보다 한층 개선된 3D 그래픽, 놀라운 특수효과를 통해 스마트폰에서 더욱 실감나는 레이싱 경험을 제공한다. 점프대를 뛰어올라 공중에서 벌어지는 레이스를 즐기고 연속회전 등 환상적인 360도 점프 등 현실을 뛰어넘는 박진감이 장점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아스팔트8 트레일러 영상 (출처: 유튜브)

‘아스팔트8: 에어본’에서는 더욱 방대해진 컨텐츠가 강점?

 람보르기니 베네노(Lamborghini Veneno), 부가티 베이론(Bugatti Veyron) 등 레이싱 게임 유저들이 꿈꾸는 47대의 슈퍼카들과 함께 베니스, 프랑스령, 네바다 사막 등 9개의 멋진 장소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트랙을 즐길 수 있다는게 매력이군요. 또한 목표를 완료해 새로운 차량을 해제할 수 있으며 차량을 완성하는데 따른 보상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180개의 다양한 이벤트와 흥겨운 라이선스 뮤직 그리고 최대 8명이 즐기는 동기 및 비동기식 멀티플레이 지원은 유저들에게 게임의 몰입도와 더불어 함께 즐기는 레이싱 게임의 재미를 선사합니다.

오~ 8명이 레이싱 대결을 펼칠수 있군요.

무료는 아니구요. 유료로 1천원 다운로드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아스팔트8: 에어본’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0.99,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1,000원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 관련 향후 업데이트 및 다양한 이벤트 소식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와 트위터(@gameloft_kr), 또는 전용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