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공연 (Culture)

KT, 매월 영화 1편 무료 및 동반 1인 할인 혜택 제공하는 ‘CGV팩’

KT, 매월 영화 1편 무료 및 동반 1인 할인 혜택 제공하는 ‘CGV팩’ 출시
  • - LTE 고객 전용 서비스로 월 4천원에 영화예고편 및 무선데이터까지 무료
    - 3D 특수관 관람시에는 본인 8천원, 동반인 2천원 할인 혜택 제공

 

 

매월 CGV극장에서 최신 영화를 무료로 즐길 수 KT LTE 전용서비스가 나왔다.

LTE WARP 고객을 위한 특화 서비스월 4천원에 CGV에서 매월 영화 1편 무료와 동반 1인도 최대 3천원(주말 기준)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CGV팩’을 출시한다.

일반적으로 영화 1편이 주말기준 9천원이므로 2명이 보기 위해서는 1만 8천 원을 내야 하지만 CGV팩에 가입하면 월정액 포함해 1만원으로 2명이 영화를 볼 수 있어 영화를 즐겨보는 고객들에게 특히 매력적인 상품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CGV팩 고객이 3D 특수관 영화를 관람할 때는 본인 8,000원 할인과 동반 1인 2,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CGV팩 고객이 CGV 앱을 이용할 때 발생하는 데이터도 함께 무료로 제공된다. 따라서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마켓에서 CGV 앱을 다운받아 영화예고편을 감상할 때 데이터 요금 걱정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영화 예매는 올레닷컴(www.olleh.com) 영화예매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가입시 SMS로 전달받은 URL에 접속해 본인인증을 받으면 극장에서 바로 현장 예매도 가능하다.

CGV팩에 가입하려면 올레닷컴(www.olleh.com)이나 전국 3천여 올레 매장과 고객센터(100번)에서 신청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올레닷컴)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