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공연 (Culture)

‘호빗: 뜻밖의 여정’ 12월 개봉 예정이라는군요

 

 

피터 잭슨 감독의 신작 <호빗: 뜻밖의 여정>이 12월 개봉합니다. 피터잭슨 감독의 페이스북에서 영상을 보니 무척 기대가 되는데요.  20세기 최고의 판타지 거장 J.R.R. 톨킨의 동명 원작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피터 잭슨 감독이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전설 <반지의 제왕>보다 더욱 사랑하고 간절히 영화화하기를 원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더군요.

 새롭게 시작되는 판타지의 신화 <호빗>은 총 2부작으로 나뉘어 공개되며 1편 <호빗: 뜻밖의 여정>은 올해 12월, 2편 <호빗: 또 다른 시작>(가제)은 내년 12월에 개봉할 예정이라는군요.

<호빗: 뜻밖의 여정>은 사나운 용 스마우그가 지키고 있는 보물을 찾아 떠난 호빗 빌보와 동료들의 험난한 모험을 그린 판타지 블록버스터로 <반지의 제왕> 시리즈 이전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 영화로 프리퀄이지만 J.R.R. 톨킨이 <반지의 제왕>보다 앞서 집필한 작품이죠. <호빗> 시리즈의 주인공인 프로도의 삼촌 빌보 배긴스가 어떻게 절대반지를 손에 넣게 되었는지 그 여정을 그린작품입니다.

빌보 배긴스 역은 영국 드라마 <셜록 홈즈>의 왓슨 역으로 인기를 모은 마틴 프리먼이 맡았다네요. 오~ 그분 나름 매력적이던데.. 연기실력 어떨지 기대되는군요.

 케이트 블란쳇, 올랜도 블룸, 일라이저 우드, 크리스토퍼 리, 휴고 위빙 등 <반지의 제왕> 시리즈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고 합니다.

 영화의 해외 홈페이지(www.thehobbitblog.com)와 피터 잭슨 감독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PeterJacksonNZ)에서 프로덕션 영상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