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단/서포터즈 모집

rapoo 무선 키보드 마우스 체험단 모집 이벤트

 

PC 주변기기의 선두업체인 로이체, www.royche.co.kr가 자사의 새로운 브랜드인 rapoo 무선 키보드 및 무선 키보드+마우스 세트제품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이체의 새로운 브랜드인 rapoo는 독일의 PC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로 뛰어난 품질의 Wireless 제품군으로 유럽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로이체를 통하여 국내에 소개가 되어 소비자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무선 키보드 및 무선 키보드+마우스 합본 제품군의 경우 유럽적인 감각의 세련되고 간결함이 가미된 초슬림(최소 두께 5.8mm) 디자인과 높은 감도, 특화된 멀티미디어 기능과 더욱 진보된 전원관리 기술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로이체는 rapoo 브랜드 출시 후 보여준 소비자의 높은 관심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10월 17일부터 11월 15일까지 rapoo 브랜드의 무선 키보드 및 무선 키보드+마우스 세트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특별경품사은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또한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10월 25일부터 11월 8일까지 IT 전문 사이트인 다나와(www.danawa.com)와 협력하여 진행 중이며, 많은 소비자들의 체험 신청 접수되고 있다.
 

<라푸 체험단 사이트 바로가기>


- 라푸 블로그 : http://rapoo.tistory.com/
- 라푸 트위터 : http://twitter.com/rapoo_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