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ews

경찰공무원 준비생을 위한 무료 실력테스트

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실력테스트를 무료 제공한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실력테스트의 특징은 출제위원급 강사진이 직접 문제를 출제해 공신력을 높였다는 점이다. 실력테스트에 출제되는 문제들은 다년간의 현장 강의 경험과 경찰공무원 기출문제 분석을 통한 것으로 수험생들의 실력을 가장 객관적으로 측정해 볼 수 있다.

여기에 테스트 직후 결과 확인 및 컨설팅을 통한 종합 진단이 가능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해 보고 취약한 부분을 집중 공략하여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테스트 후에는 ‘나의 점수’와 함께 ‘전체 평균점수’, ‘상위 10% 평균점수’가 공개되어 자신의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살펴볼 수 있다. 또한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전문 컨설턴트가 종합적인 진단 결과와 맞춤 강의 상담을 해주어 자신에게 맞는 학습방향을 잡아 볼 수 있다.

‘실력테스트 시작하기’를 클릭 후 ‘나의 강의실’에서 테스트에 참여하면 된다. 경찰학개론과 한국사, 영어, 형법, 형사소송법 등 과목별 측정이 가능하며, 과목당 20문제를 20분 동안 풀어야 한다.

경찰공무원 필기시험은 평균 6할 이상의 득점자 중에서 고득점자 순으로 결정되며, 한 과목이라도 4할(40점) 이하가 있으면 과목낙제로 불합격 처리된다.

지난 10월 20일 실시된 ‘2012년 3차 경찰공무원 시험 기출문제 무료특강’을 제공 중이다.

기출문제 특강은 시험과목별로 전문 강사진이 2012년 3차 시험경향을 완벽 분석함으로써 2013년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강의는 시험문제가 어느 영역에서 어느 정도 출제 되었는지를 살펴보고, 기출문제를 하나씩 풀어가며 어떻게 대비를 해나가야 하는가를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