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ews

이온을 신는 아이들 운동화, 휠라 이온슈즈


최근 신발계에서는 첫번째는 신발의 과학화 혁명 붐입니다. 신발 산업이 그간 디자인이나 에어쿠션과 같은 푹신함을 위주로 승부해왔으나 최근부터는 기능성 신발의 수효가 늘어나면서 신발 산업의 과학적 접근의 시대가 되버렸습니다.


필라에서도 어린이운동화에 이온 슈즈를 개발,  기능성운동화를 선보였습니다.

휠라이온 이란 이름이 붙여진 이온슈즈. 미세전류를 이용해 신발의 이온을 활성화 시켜 ATP 에너지원의 활동을 증가시켜 체중감소 효과와 혈액 순환 개선, 근육 피로 완화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기능성신발로 미국,중국, 한국 등 여러 나라에 특허를 냈으며 현재 "키커지고 살빠지는 신발" 등으로 많이 알려지고 있더군요. ^^

이온 슈즈는 그렇다면 어떻게 동작되는 것일가요?


하루 8시간 이상 작동해도 1년은 거뜬히 사용할 수 있는 리듐베터리가 장착되어 있으며, 미세 전류를 신발을 신은 상태에서만 보내는 센스와 전류 조정기, 방수와 150kg까지 견디는 재질, 전기 자극점을 통해 몸 전체에 제대로 전류를 인도하는 기술까지 신발 하나에 담겨져 있습니다.

클릭시 사진 크게 보임


디자인도 아이들이 좋아할 생과 쿠션감이 있어 인기있을거 같은데요..
이제는 신발이 오로지 신는 용도가 아닌 인체의 균형을 잡으며 건강의 제일 신호인 발의 건강을 챙기는 과학이 되어버렸습니다.



이온 전류는 몸에 상처가 났을 때 상처를 빠르게 치료하는 효능이 있는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이런 이온의 특징을 신발에 접목시켜 아이들 성장에 자극을 주며 쿠션감을 통해 아이들의 활발한 활동에 무릎의 부장이나 발목 부상을 완화시키고 성장과 피로회복에 효과를 주는 신발로 만들어졌습니다.


축구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축구화 스타일의 신발도 있고, 여자아이들을 위한 핑크빛의 시원한 디자인도 있습니다.
기능성운동화 시장의 과학이 어린이운동화로 확대되면서 휠라이온슈즈 또한 주목받을것 같습니다.

http://www.filaeon.com
http://www.fi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