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ews

이젠 온라인에서 크리스마스씰을 보내보세요

이젠 온라인에서 크리스마스씰을 보내보세요 ^^

크리스마스씰을 예전에 많이 구입해서 크리스마스카드에 붙여보냈었는데요 최근들어서는 크리스마스카드 보내는 일도 많이 없고... 크리스마스씰이 그대로 사라지나 햇더니 온라인에서 보낼수가 있더군요.

크리스마스씰은 결핵협회 기금 조성외에도 디자이너들의 공모전의 장이기도 했더라죠 ~

 

SK텔레콤  페이스북을 통해 온라인으로 크리스마스 씰을 선물할 수 있는 ‘다시 만나는 소셜 씰’ 캠페인을 12월 21일부터 내년 2월 11일까지 진행합니다.


캠페인 참여는 SK텔레콤 페이스북(www.facebook.com/sktworld) 계정 내 이벤트 페이지(http://bit.ly/social_seal)에서 보내기가 가능합니다. ^^

크리스마스 씰은 예전 이미지들과 올해 이미지를 합쳐서 아무거나 골라 보낼수 있는데요.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공개하듯 보낼수도 있고 휴대폰으로 전송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전송역시 이용요금 없이 사용 가능하구요. 기존 크리스마스 씰 이미지(2003~2012년) 중 하나를 골라 신년 메시지와 함께 크리스마스 카드 및 연하장처럼 발송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기존 크리스마스 씰 이미지뿐만 아니라, SK텔레콤 T브랜드 및 페이스북 브랜드의 씰에 이르기까지 총 90여 종의 다양한 씰을 선택할 수 있다는군요.